[미디어펜=최주영 기자]시트로엥은 9월 한 달동안 전체 모델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달 중 그랜드 C4 피카소와 C4 칵투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할인혜택과 함께 4만km 엔진 오일 무상 쿠폰, 제주도 렌터카 이용권, 재구매 고객 1%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은 시트로엥 파이낸스 이용시에만 해당된다.

   
▲ 그랜드 C4 피카소 /사진=시트로엥 제공


그랜드 C4 피카소를 구입할 경우, 트림과 연식에 따라 최대 13% 할인(약 648만원) 혜택을 제공하며 C4 칵투스를 구입할 경우, 연식과 트림에 따라 최대 9%(약 256만원) 할인과 고음질의 사운드를 구현해 주는 DAC(Digital to analog converter)를 무상 탑재해 준다. 

그랜드 C4 피카소는 3열 시트를 접을 시 4개의 골프백을 실을 수 있는 여유로운 적재 공간, 개별 조절이 가능한 시트, 뛰어난 연료 효율성 등의 강점을 갖춰 골프, 레저 등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패밀리카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시트로엥 C4 칵투스는 유로6를 충족하는 PSA 그룹의 BlueHDi 엔진과 ETG 6 변속기의 조화로17.5km/ℓ(도심 16.1km/ℓ, 고속19.5km/ℓ)의 복합연비를 자랑한다. 세계 최초 루프 에어백 기술로 구현한 넓은 실내 공간과 여행용 트렁크에서 영감을 받은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