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8주만에 누적 판매량 4만대 달성
[미디어펜=조우현 기자]LG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핸디스틱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 구매 고객에게 10% 캐시백을 증정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한 달 동안 진행된다. 행사 대상 모델은 △S96KNBSWH △S96SNBSWH △S96KFBSWH △S96SFBSWH △S96SFSWH △S96RFSWH △S96RFSH △S96BFSH 총 8종이다. 

LG베스트샵 혹은 백화점에서 신한 제휴카드∙KB국민카드∙NH농협카드∙NH BC카드로 코드제로 A9을 구매하는 고객은 모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LG전자는 백화점에서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캐시백 대신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LG전자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는 최근 강력한 흡입력과 혁신적인 기능을 탑재한 상중심 무선 핸디스틱 청소기 '코드제로 A9'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출시 8주만에 누적 판매량 4만대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LG 코드제로 A9은 분당 11만5000번 회전하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P9'이 탑재,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이 모터는 보잉 747 항공기 제트엔진보다 16배 빠른 속도로 회전해 강력하게 먼지를 흡입한다.
 
그 밖에도 △최대 80분간 사용 가능한 '착탈식 듀얼 배터리' △벽에 못을 박지 않아도 원하는 곳 어디든 청소기를 보관할 수 있는 '간편충전대' △청소기 길이를 900mm부터 1120mm까지 조절할 수 있는 '4단계 길이조절 연장관' △버튼 한 번으로 작동 가능한 '원터치 컨트롤러'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이 탑재됐다. 

   
▲ LG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핸디스틱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 구매 고객에게 10% 캐시백을 증정한다고 8일 밝혔다./사진=LG전자 제공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