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8' '기어 스포츠' '기어 아이콘X' 등 최신 제품 체험
전세계 주요 도시에 갤럭시 스튜디오 순차적으로 오픈 계획
[미디어펜=조한진 기자]삼성전자가 싱가포르에 갤럭시 스튜디오를 오픈하며 갤럭시 노트8 마케팅을 강화한다.

삼성전자는 9일(현지시간) 싱가포르의 상업 중심지 비보시티(VIVO CITY)에 갤럭시 스튜디오를 오픈하고 현지 소비자들에게 갤럭시 노트8을 선보였다. 

   
▲ 싱가포르 소비자가 비보시티에 오픈한 갤럭시 스튜디오에 갤럭시 노트8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 갤럭시 스튜디오는 진화된 S펜을 탑재한 ‘갤럭시 노트 8’과 더불어, 최근 IFA에서 공개한 스마트워치 ‘기어 스포츠’, 스포츠밴드 ‘기어 핏2 프로’,  2세대 코드 프리 이어셋 ‘기어 아이콘X(Gear IconX)’ 등 최신 스마트폰과 웨어러블 제품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갤럭시 노트8’ 전시 코너는 S펜 기능과 관련된 다양한 체험을 소비자들이 직접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 방문객들이 직접 사진을 찍고 S펜을 사용해 다양한 테마로 사진을 꾸며 본인만의 개성 있는 작품을 만들어 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최근 IFA에서 공개한 웨어러블 신제품 3종은 체육관처럼 꾸며진 전용 체험 공간에서 다양한 피트니스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스마트워치 제품은 사이클, 로잉머신 등 실감나는 운동을 통해 제품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삼성전자는 관람객들이 기어 VR과 전용 컨트롤러를 통해 360도 입체 영상을 체험할 수 있는 ‘VR 4D 체험존’도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전세계 주요 도시에 갤럭시 스튜디오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