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 배송 서비스' 및 '지정일 배송 서비스' 운영
[미디어펜=나광호 기자]CJ오쇼핑은 오는 30일까지 '추석대전' 프로모션을 열고 식품·제철과일·정육 등 대표 명절 선물세트를 최대 83% 할인 판매한다.
 
먼저 CJ몰에서는 ▲고려인삼유통 홍삼 가득 담은 6년근 골드스틱(30포 1박스) ▲고려은단 비타민C 선물세트 등 건강기능식품을 5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김나운 떡갈비'·'김나운 노르웨이 훈제연어 세트'·'김나운 손질새우 선물세트' 등 5만원 미만 가정간편식(HMR)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CJ몰의 프리미엄 식품관 '식품종가'에서는 '농협 안심한우 1등급 특선구이세트'와 tvN '한식대첩'의 요리연구가 심영순씨의 '담미김치세트'를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 CJ오쇼핑 '추석대전' 프로모션 포스터/사진=CJ오쇼핑

 
TV홈쇼핑에선 주방용품과 간편식 등 식품 편성을 2주 전(8/23~9/3)보다 66% 가량 대폭 늘렸다.
  
13일 저녁 8시45분 '최화정쇼'에서는 냄비·그릴·접시 등으로 구성된 '르쿠르제 꼬꼬떼 비즈 냄비 풀세트'와 '오하루자연가득 견과플러스'를, 16일 오전 8시20분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는 이태리 직수입 '파스타 델 카피타노 1905 치약 세트'를 판매한다.
 
먹거리와 건강기능식품 편성도 강화했다. 15일 오전 6시부터는 '정관장 홍삼대보 프리미엄'을, 16일 오후 1시에는 통곡물·견과류로 이뤄진 시리얼 상품인 '시리얼메이드'를, 19일 오후 4시30분에는 '경북 햇사과·천안 배 세트'를 선보인다.  
 
CJ오쇼핑은 당일 5만원 이상 구매시 구매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하는 '매일매일 10% 적립 이벤트'와 TV 방송 상품 3회 이상 구매 고객 100명을 추첨해 쇼핑 지원금 100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동일 상품에 한해 최대 3곳까지 배송지 설정이 가능한 '복수 배송 서비스'및 원하는 날짜에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지정일 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주문 시점으로부터 한 달 내에 원하는 상품 수령 날짜를 선택하면 된다. 대상 상품은 햄·통조림 선물세트 및 명절 준비 용품들이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