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순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흥행 1위…개봉 3일만에 60만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가 흥행 1위에 올랐다.

2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는 지난 25일 전국 24만6989명의 관람객을 끌어 모았다.

   
▲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포스터

이에 따라 개봉 3일만에 누적 관객수 61만6273명을 기록했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는 스파이더맨의 삶에 완전히 적응한 피터 파커(앤드류 가필드)는 거미줄로 뉴욕을 활강하며 위험에 처한 시민들을 구해주고 사랑하는 연인 그웬(엠마 스톤)과 데이트를 즐기며 행복하게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스파이더맨의 열렬한 팬이자 오스코프사의 전기 엔지니어인 맥스(제이미 폭스)는 작업 중 치명적인 사고로 자신에게 엄청난 능력이 생긴 것을 발견한다.

하지만 이 능력으로 인해 뉴욕을 마비시킨 대규모 정전사태가 발생하고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나선 자신의 영웅 스파이더맨에게 공격을 당하자 배신감을 느끼고 분노한다. 

줄거리에서도 알수 있지만 더욱 강력해진 적들과 스파이더맨의 대결이 기대되고 있다.

박스오피스 2위는 캡틴 아메리카:윈터솔저가 차지했다. 이어 방황하는칼날이 그 뒤를 이었다.

영화순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영화순위 1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재미있을 듯 싶네요” “영화순위 1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아이들하고 함께 보고와야지” “영화순위 1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블록버스터라도 보면서 시름을 잊고 싶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