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신한카드는 오는 10월 14일 과천국립과학관에서 ‘ART, Lead by 신한카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유치부, 초등 저학년부, 고학년부의 3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초등학생 이하 자녀를 둔 신한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0월 11일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어린이 기준 4000명까지 선착순 신청을 받는다.

그림대회 주제는 행사 당일 공개되며, 제출작품은 한국미술협회 심사를 거쳐 대상, 협회장상, 최우수상, 특선 등 총 39명의 수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특별상금이 전달된다. 또 향후 공개 전시회도 개최할 계획이다.

신한카드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피크닉 매트, 썬캡 등을 담은 드림(DREAM) 패키지를 증정하고, 핸드프린팅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또 블록 놀이, 종이 로켓 만들기 체험 등 가족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광장 상설무대에서는 어린이뮤지컬, 마술쇼, 어린이 장기자랑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상설전시관도 당일 무료 개방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꼬마피카소 그림축제가 창립 10주년을 맞았다”며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컨텐츠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