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방탄소년단이 드디어 컴백한다.

방탄소년단은 오늘(18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LOVE YOURSELF 承 Her'를 발표한다.

7개월 만에 발표되는 방탄소년단의 신보에는 앞서 컴백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공개된 인트로곡 'Intro: Serendipity'를 비롯해 'DNA', 'MIC Drop', '고민보다 Go' 등 총 9곡의 곡명이 수록돼 있다.


   
▲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타이틀곡인 'DNA'는 청춘의 풋풋하고 패기 넘치는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 곡. 일렉트로 팝을 기반으로 중독적인 휘파람 소리와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지면서 방탄소년단답지만 기존의 팀 컬러와 차별화되는 업그레이드된 사운드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체인스모커스와의 컬래버레이션 곡 'Best Of Me'와 스킷 트랙인 'Skit: Billboard Music Awards Speech'가 수록돼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달 25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承 Her'는 31일까지 총 105만 1546장의 선주문량을 기록, 컴백 전 이미 밀리언셀러 기록을 세우는 기염을 토했다.

이 같은 열기에 이어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오후 8시 30분 Mnet '방탄소년단 컴백쇼(BTS COMEBACK SHOW)'를 갖고 새 앨범의 첫 무대를 전 세계에 선보일 예정이다.


   
▲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