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최주영 기자]에어서울은 오는 24일 서울 삼성동 COEX에서 열리는 한일 최대 민간교류 행사인 ‘한일축제한마당 2017’에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2회째 참가하는 에어서울은 행사장에서 체험 부스를 설치하고 캐빈승무원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한다. 체험부스는 COEX 전시장 D홀에서 오전 10시부터 19시 30분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 지난해 열린 '한일축제한마당 2016' 에어서울 이벤트 부스 풍경 /사진=에어서울 제공

 
특히, 올해는 에어서울이 취항하고 있는 5개의 현 지자체들과 공동으로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MINT STAMP 투어’ 등의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각 지차체 경품 등을 증정할 예정이며, 방문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일본 왕복항공권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승무원이 그려주는 페이스페인팅, 사진촬영 등 에어서울 승무원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비롯해 왕복항공권 등의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한일축제한마당’은 한일 국교정상화 40주년을 기념해 지난 2005년부터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매년 개최되는 행사로, 각 지방자치단체를 비롯해 한일 민간교류에 힘을 쏟고 있는 관련 단체 와 기업 등이 참여해 양국의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