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10살의 어린 소녀, 70대 노인과 결혼식 이유는?

서프라이즈 613회에서는 70대 노인과 결혼식을 올리는 10살 어린 소녀의 이야기가 방송된다.

27일 MBC 신비한TV서프라이즈 제 613화에서는 의문의 파일, 시크릿, 슬픈 결혼식 편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 사진출처=MBC 신기한TV 서프라이즈 캡처

익스트림 서프라이즈(Extreme Surprise) 첫 번째 의문의 파일편에서는 미국에서 무려 37년 동안, 대통령 못지않게 막강한 권력을 휘둘렀던 한 남자가 있었다.

그가 심장마비로 사망하자마자 사람들은 그의 집을 뒤지기 시작했는데 대체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은 무엇이지 파헤쳐 본다.

두 번째 시크릿편에서는 로스앤젤레스의 한 병원에서 한 여인이 퇴원수속을 마치고 병원을 나서는데 그녀가 나오자마자 카메라 플래시가 쏟아진다. 이에, 여인은 급히 자리를 떴지만 결국, 이 날 찍힌 사진은 미국 전역에 큰 파장을 일으켰다.

마지막 슬픈 결혼식편은 70대 노인의 손을 잡고 결혼식장으로 들어가는 10살 남짓의 어린 소녀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그녀는 결혼식이 시작되자 억지로 끌려온 듯, 이내 울음을 터트리는데 과연, 소녀가 결혼식을 올린 이유는 무엇일까.

이밖에도 서프라이즈 시크릿(Surprise Secret) 아내의 유언과 언빌리버블 스토리 작전편도 방송된다.

서프라이즈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프라이즈, 재미있겠다 오늘은 본방사수” “서프라이즈 드디어 방송을 재개하는 군요” “서프라이즈 기다리고 기다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