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 이벤트 진행…56종 품목 56%할인,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미디어펜=나광호 기자]올가홀푸드는 추석을 맞아 '2017 추석 올가 명품 선물 특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올가는 ▲올가홀씨드 제품 ▲올가 동물복지 지정목장 한우세트 ▲원도수산물 ▲과일 ▲버섯∙견과 ▲한우 ▲수산물 ▲홍삼 등 9가지 카테고리 140여개의 제품을 마련했다. 
 
특히 올해는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최근 선물 트렌드를 적극 반영, 5만원 미만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유기농 견과류·토판 천일염·참기름·햄∙참치캔 등의 제품을 5만원 미만의 가격대로 구성해 선보인다.  
 
'올가홀씨드 과일 선물세트'는 올가홀씨드의 대표 제품인 '황금사과'·'황금배' 등으로 구성됐다. '황금사과'는 시나노골드 품종이며, '황금배'는 신고와 이십세기를 교배하여 만든 품종이며, 두 제품 모두 풀무원 기술원 및 공인기관의 356가지 잔류농약 검사를 통해 안전성을 검증했다. 
 
'올가 동물복지 한우 선물세트'는 올가의 동물복지 기준을 준수한 제품으로, 체계적이고 위생적인 사육관리를 거친 한우만 엄선했다. 한우 선물세트는 '올가 지정목장 한우 정육혼합세트'·'무항생제 Fresh 특선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 '올가 지정목장 한우세트'/사진=올가홀푸드

수산물의 경우 어획부터 가공까지 이력을 관리하는 '수산물 이력제 선물세트'·육지에서 수떨어진 청정지역에서 수확한 자연산 수산물로 구성한 '원도 수산물 선물세트' 등을 선보인다.
 
올가는 PB 가공 식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유기 발아 참깨로 만든 '유기농 참기름 선물세트'·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와 카놀라유로 구성한 '유기농 유지류 세트' 및 '천연조미료 선물세트' 등이 대표상품이며, 천연벌꿀·차·햄∙참치캔 등도 마련했다.
 
이밖에도 '친환경 참송이버섯세트'·'유기농 표고버섯세트'를 비롯해 올가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인 '풀비타'의 '귀인 홍삼'·아로니아·블루베리·흑마늘·유산균 등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한편 온라인몰에서는 다음달 10일까지 56개의 'Best 선물세트'를 최대 56%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하며, 오는 30일까지 모바일 앱을 통해 신한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이 즉시 할인된다.

전국 택배는 오는 27일 마감되며 '올가 프레시 센터'를 통해 진행되는 당일 배송은 연휴 기간 중에도 계속 운영된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