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겟잇뷰티'에 YG 꽃미남 래퍼들이 출격한다. 송민호, 비아이, 원이 출연해 여심을 저격한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은 꽃미남 래퍼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송민호, 비아이, 원이 등장해 달달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 녹화 당시 꽃미남 래퍼들의 등장으로 스튜디오가 처음부터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 사진=온스타일 '겟잇뷰티' 제공


방송에 앞서 이날 오전 공개된 현장 스틸 사진은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환한 미소를 짓고 카메라를 향해 익살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송민호, 비아이, 원의 모습은 팬들을 절로 미소짓게 만든다. 특히 '쇼미더머니' 이후 첫 방송 출연한 원은 '얼굴천재'다운 꽃미소로 분위기를 달궜다.

이들의 솔직담백한 고백 경험담도 공개된다. 송민호는 '성공률 100%' 고백 꿀팁을, 비아이는 단번에 여심을 사로잡는 심쿵 고백법을 전한다. 원은 "태어나서 고백을 먼저 해본 적이 없다"는 말로 스스로 나쁜 남자임을 선언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다.

이 밖에도 꽃미남 래퍼 3인방은 '겟잇뷰티' MC들과 취향저격 고백 메이크업에 직접 도전한다. 수준급 립 메이크업을 한 송민호와 수전증에도 완벽한 언더 섀도 스킬을 선보인 비아이, 톡톡 블러셔 스킬로 '블러셔 요정'에 등극한 원까지 꽃미남 래퍼들의 반전 매력이 예고돼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꽃미남 래퍼들의 눈호강 '고백 메이크업'이 펼쳐지는 '겟잇뷰티 2017'은 오늘 오후 9시 30분 온스타일과 올리브TV에서 방송된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