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스웨덴 본사 연수·페르노리카 코리아 브랜드 마케팅 인턴쉽 기회 제공
   
▲ '앱솔루트 미니 앰버서더' 1기 리쿠르팅 포스터/사진=페르노리카코리아

[미디어펜=나광호 기자]앱솔루트 보드카는 다음달 9일까지 '앱솔루트 미니 앰버서더' 1기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앱솔루트에서 최초로 실시하는 '앱솔루트 미니 앰버서더' 리크루팅은 앱솔루트의 공식 SNS 채널·잡코리아·인크루트·알바몬 등에서 진행된다. 1분 자기소개 동영상과 지원서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지원할 수 있다.
 
앱솔루트는 매주 앱솔루트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자기소개 영상을 선 공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앱솔루트 미니 앰버서더 1기로 활동할 퓨처 아티스트 20인을 선발한다.
 
선발된 홍보대사들은 앱솔루트 본사가 위치한 스웨덴 해외연수·매월 팀 활동비 지원·세계적인 명성의 아트앤컬처 매거진인 데이즈드앤컨퓨즈드와의 개인 인터뷰 기회가 주어진다.
 
아울러 향후 개최되는 모든 앱솔루트 파티에 VIP로 초대되며, 페르노리카코리아의 플래그십 공간인 청담동 메종 페르노리카에서 지인들과 함께할 수 있는 게더링 파티 찬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는다. 

특히 1기 수료자 중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한 최종 2인에게는 페르노리카코리아의 브랜드 마케팅 인턴십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앱솔루트 마케팅 담당자는 "앱솔루트 미니 엠버서더 프로젝트는 주체할 수 없는 끼와 에너지를 지닌 화끈한 20대의 가능성을 발굴하고,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시대가 원하는 진정한 '퓨처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가이드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이어 "앱솔루트 미니가 지향하는 트렌디하고 캐주얼한 나이트라이프에 앰버서더들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더해져 홍대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 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