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보그맘'이 독특한 설정과 스토리로 흥미를 유발하고 있는 가운데 아이비와 박한별의 반전 목욕신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22일 MBC 금요 예능드라마 '보그맘' 2회에서는 박한별(보그맘 역)과 아이비(도도혜 역)의 커져가는 갈등과 함께 각자의 비밀을 슬쩍 드러내는 목욕 장면이 방송됐다. 

   
▲ 사진=MBC '보그맘' 방송 캡처


이날 박한별은 버킹검 유치원을 좌지우지하는 사조직 엘레강스 멤버가 됐는데 아이비에게서만 분노와 증오 감정이 분석돼 의아함을 샀다. 최여진(부티나 역)과 황보라(구설수지 역)는 단합 차원에서 함께 스파를 하러 가자는 제안을 하지만 박한별과 아이비는 집에 가겠다고 하며 자리를 피했다. 둘이 스파를 가지 않은 데는 각각 이유가 있었다.

집에서 혼자 목욕을 하는 아이비의 등에는 거대한 잉어 문신이 새겨져 있었다. 그는 박한별에 대한 반감을 드러내며 분노한 표정을 지었는데, '조폭 마누라'를 연상시켜 어떤 과거가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박한별은 집 목욕탕에서 자신을 만들어준 남편 양동근(최고봉 역)을 불러들였다. 양동근은 목욕탕으로 들어와 가운을 입은 박한별의 머리를 감겨주면서 "정수리 칩이 물에 닿으면 큰일이니까 조심해야 돼"라는 말로 야릇한 상상을 하던 시청자들에게 반전의 웃음을 안겼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