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엔젤아이즈’ 이상윤과 구혜선이 눈물의 포옹신을 선보였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에서 구혜선(윤수완 역)이 이상윤(딜런박 역)의 진심을 알고 출국하려는 이상윤을 붙잡는 모습이 방송됐다.

   
▲ SBS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 방송화면 캡처

이날 정진영(윤재범 역)이 딸 구혜선이 이상윤의 모친 김여진(유정화 역)의 각막으로 시력을 찾은 사실을 평생 몰랐으면 좋겠다며 출국을 강요하자 이상윤은 떠날 결심을 했다.

하지만 구혜선은 이상윤 어머니의 비석 앞에 놓여진 녹음기를 듣고 이상윤의 진심을 알게 됐고 출국하는 이상윤을 붙잡기 위해 공항으로 찾아갔다.

공항에서 이상윤을 찾아낸 구혜선은 “이 나쁜놈아. 한번 도 아니고 두 번이나 사라져 버리겠다고? 내 허락없이 사라지지 않겠다고 약속했잖아”라고 말했다.

구혜선이 이미 녹음파일을 들었음을 알게 된 이상윤은 결국 “보고싶었다. 윤수완” 이라며 구혜선을 품에 안았다. 어른이 된 이상윤이 처음으로 구혜선에게 진심을 드러내며 두 사람의 눈물을 흘리며 포옹했다.

엔젤아이즈 이상윤 구혜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엔젤아이즈 이상윤 구혜선, 점점 잼있어져” “엔젤아이즈 이상윤 구혜선, 이제 둘의 로맨스가 펼쳐지는건가” “엔젤아이즈 이상윤 구혜선, 빨리 주말이 왔으면 좋겠다” “엔젤아이즈 이상윤 구혜선, 둘이 너무 잘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이미경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