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엔젤아이즈’의 구혜선과 이상윤의 촬영 비하인드컷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25일 SBS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 공식홈페이지에는 ‘수완의 취중진담씬, 이상윤-구혜선’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 엔젤아이즈 비하인드컷/ 엔젤아이즈 공식 홈페이지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구혜선이 소주를 마시고 이상윤에게 진심을 말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지난 27일 방송된 ‘엔젤아이즈’에서 구혜선(윤수완 역)은 이상윤(딜런박 역)이 첫사랑 박동주란 사실을 알아챘다.

구혜선은 세원고 선생님이 이상윤을 보고 “박동주”라고 부르자 첫사랑이었음을 알았다. 구혜선은 감기로 오른 열 탓에 실신했고 의식을 찾자마자 이상윤에게 “이야기 좀 하자”고 말했다.

이상윤이 변명하려 하자 구혜선은 “잠깐 그 입 좀 닥치고 있어 달라”며 10여 년 전 그랬듯 눈을 감고 이상윤의 얼굴을 만졌다.

구혜선은 “나 이 얼굴 안다. 이 손도 안다. 죽배달 좀 해줬다고 남의 일에 끼어들고 생명의 은인이라고 잘난 척하고 나이도 어린 게 잔소리만 하던 그 건방진 고딩 이름이 뭐였냐면”이라고 눈물을 흘렸다.

그러자 이상윤은 “박동주. 안녕. 오랜만이야”라며 뺨을 맞았고 구혜선에게 “더 때려도 된다”며 구혜선을 위로했다. 이에 구혜선은 폭풍눈물을 흘렸다.

이날 방송된 ‘엔젤아이즈’는 시청률 11.9% (닐슨코리아 집계)를 기록해 동시간대 시청률 2위를 차지했다.

‘엔젤아이즈’ 비하인드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엔젤아이즈 이상윤 구혜선, 둘이 너무 잘 어울려” “엔젤아이즈 이상윤 구혜선,  구혜선은 취한 모습도 귀엽네” “엔젤아이즈 이상윤 구혜선, 투샷이 보기 좋아서 자꾸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 신진주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