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성과 효능 검증한 피부관리 기기 4종 25일 출시
120개의 LED로 빈틈없이 관리하는 '더마 LED 마스크'
[미디어펜=조우현 기자]LG전자가 피부관리 기기 4종을 출시하며 '홈 뷰티'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LG전자는 25일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 론칭 행사를 갖고, '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 모션 클렌저' 등 피부 관리기 4종을 출시했다. '프라엘'은 '근본적인 아름다움'을 의미한다.
 
LG전자는 "뛰어난 하드웨어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안전성과 효능이 검증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것"이라며 "편리한 사용성과 철저한 사후 서비스로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 LG전자는 25일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 론칭 행사를 갖고, '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 모션 클렌저' 등 피부 관리기 4종을 출시했다./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피부 관리 기기가 인체에 직접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개발 시 안전성 확보에 중점을 뒀다. 

'더마 LED 마스크'의 경우 LED 빛으로부터 눈부심을 방지할 수 있도록 2중 안전장치를 마련했다. 아이쉴드 디자인을 적용하고, 근접센서를 장착해 사용자가 마스크를 완전히 착용했을 때만 동작하도록 했다. 

'토탈 리프트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의 경우 피부에 직접 닿는 부분에 의료용 소재를 사용했다. 또 자외선 램프 기능으로 사용 후에 더욱 깨끗이 보관할 수 있다.
 
LG전자는 외부 전문 기관에 의뢰한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해서도 제품 안전성과 효능을 입증했다.
 
일반인 100명 이상을 대상으로 인체 적용 테스트 결과, 테스트 항목 중 98% 이상에서 실질적인 피부개선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뿐만 아니라 4개 제품 모두 피실험자의 피부이상 반응은 전혀 나타나지 않았다.
 
LG전자 HE사업본부에서 홈 뷰티 기기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서영재 상무는 "외국 브랜드 중심의 시장에서 안전하고 효능이 검증된 제품으로 고객 신뢰를 쌓아가겠다"며 "대중화 초기에 있는 홈 뷰티 기기 시장을 활성화해 사업성장의 기회로 삼겠다"고 강조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