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배우 올랜도 블룸(37)이 15세 연하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21)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영국 연예매체 쇼비즈스파이의 최근 보도에 따르면 올랜도 블룸과 셀레나 고메즈가 다정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 셀레나 고메즈, 올랜도 블룸과 열애설/사진출처=셀리나 고메즈SNS

이 매체는 올랜도 블룸은 최근 셀레나 고메즈와 함께 첼시 핸들러의 콘서트를 관람한 뒤 함께 공연장을 빠져 나갔다고 전했다..

또 한 측근에 따르면 "두 사람은 서로 호감을 갖고 데이트를 하고 있는 것 같다. 행복해보이는 모습이다"라고 말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슈메이커 팝스타 저스틴 비버와 만남과 결별을 반복해 온 셀레나 고메즈가 보다 성숙한 '어른 남자'를 만나고도 싶어한다는 전언이다.

한편 앞서 올랜도 블룸은 호주 출신 톱모델 미란다 커와 결혼 3년 만에 이혼한 후 호주 출신 여배우 마고 로비와도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셀레나 고메즈 올랜도 블룸 열애설, 이게 무슨 짓이야?”, “셀레나 고메즈 올랜도 블룸 열애설, 올랜도 그럴줄 몰랐다”, “셀레나 고메즈 올랜도 블룸 열애설, 과연 사실일까?”, “셀레나 고메즈 올랜도 블룸 열애설, 비버가 무슨말 안하나?”, “셀레나 고메즈 올랜도 블룸 열애설, 비버보단 올랜도?”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