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요한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주연 어벤져스2’...“외계인 나와 안 나와?”

 
할리우드 톱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28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Sunday afternoon in Richmond(리치몬드에서의 일요일 오후)”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엔 마블 스튜디오의 히어로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주역들이 한데 모여 있어 눈길을 끈다.
 
   
▲ 스칼렛요한슨
 
아이언맨 역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를 비롯해 블랙 위도우 역 스칼렛요한슨, 토르 역 크리스 햄스워스, 닉 퓨리 역 사무엘 L.잭슨은 물론이고 조스 웨던 감독까지 함께 식사를 즐기고 있다.
 
할리우드 역대 영화수익 3위를 기록한 어벤져스의 속편인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지난달 한국 촬영을 진행했다.
 
   
▲ 아이언맨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The Avengers: Age of Ultron)’은 오는 2015년 개봉 예정인 미국의 슈퍼히어로 영화이다.
 
마블 코믹스의 동명의 슈퍼히어로 팀 만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이 영화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세계관을 공유하는 마블 슈퍼히어로 영화들의 크로스 오버 작품인 어벤져스 후속작이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조스 웨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주연으로는 아이언맨 역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토르 역의 크리스 헴스워스, 블랙 위도우 역의 스칼렛 요한슨, 닉 퓨리 국장 역의 사무엘L. 젝슨, 캡틴 아메리카 역의 크리스 에반스, 호크아이 역의 제레미 레너, 마리아 힐 역의 코비 스멀더스, 헐크 역의 마크 러팔로가 출연한다.
 
어벤져스는 마블코믹스의 영웅 캐릭터들이 위기에 처한 지구를 지키기 위해 결성한 팀이다. 1편에서는 외계인의 침공에 맞섰고 내년 개봉 예정인 2편에서는 인공지능 로봇 울트론에 맞서는 어벤져스의 활약상이 그려질 예정이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회식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스칼렛요한슨 스타들의 회식이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스칼렛요한슨, 둘 다 멋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스칼렛요한슨 어번져스2 기대되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스칼렛요한슨 수현은 어디 갔지?“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