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골프 논란 변희재 진중권 비난받을 정도는 아냐한목소리

방송인 이경규의 골프 회동에 대해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와 진중권 동양대 교수가 의견을 내놓았다.
 
이경규는 26일 오전 전남 화순의 한 골프장에서 지인들과 라운딩을 한 사실이 YTN 보도를 통해 알려져 논란이 일었다.
 
   
▲ 이경규 뉴시스 자료사진
 
YTN은 이날 "세월호 침몰 참사로 온 국민이 슬픔에 빠져 있는 가운데 이경규 씨가 골프를 쳐 논란이 일고 있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경규는 이날 오전 11시께부터 전남 화순에 있는 무등산컨트리클럽에서 지인 3명과 라운딩을 했다.
 
진중권 교수는 자신의 트위터에 "이경규 골프 회동 논란. 애도는 의무나 강요가 아니죠. 그저 '같은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좀 더 배려심이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섭섭하다' 내 생각엔 이 정도가 적절할 듯"이라고 적었다.
 
변희재 대표도 자신의 트위터에 "구조와 직접 관계없는 공인들 골프 갖고 시비 걸면 안 됩니다. 그럼 등산, 야구, 사이클 여가 생활 다 중단해야 하나요. 골프장과 인근 식당들 하나하나가 다 국민경제입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경규는 골프 논란에 해명했다.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은 "개인적인 모임에 참여한 것인데 심려를 끼쳐서 죄송하다. 보도 이후 골프를 접고 현장에서 나왔다"고 밝혔다.
 
이경규 골프 회동 사실이 전해지면서 인터넷에서는 엇갈린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경규 골프 회동 논란에 누리꾼들은 "이경규 골프 회동 논란, 사고 열흘이상 지났는데", "이경규 골프 회동 비난 받을 일인가?", "이경규 골프회동, 개인 약속인데 그럴 수도” “이경규 골프회동, 그래도 타이밍이 안 좋아요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