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핫펠트(HA:TFELT, 예은)이 신보 스포일러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아메바컬쳐는 8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핫펠트의 새 싱글 앨범 '마이네(MEiNE)' 타이틀곡 '새 신발'(I Wander)(Feat. 개코)의 가사 스포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 사진=아메바컬쳐


해당 영상은 먼저 공개된 수록곡 '나란 책 (Read Me)(Feat. PUNCHNELLO)'의 가사 스포일러를 통해 "펼쳐 보여주고 싶어, 꼭꼭 접어 숨겨놓은 마음을 / 나란 앤, 보기보다 복잡해서 읽어주면 좋을 텐데"라며 자신의 진심을 담담히 전하던 것의 연장선상처럼 느껴진다. 

실제 이번 영상 속에는 한 손에 책을 들고 소리 내어 읊조리고 있는 핫펠트의 모습이 보인다. 이어 앞서 콘셉트 티저를 통해 궁금증을 유발했던 그의 다섯 가지 캐릭터 중 히피우먼, 커리어우먼, 드렁큰우먼의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등장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어디론가 떠나왔어요. 없던 길도 길이 되게 끈을 조여 묶어요 / 어디로 갈지, 어디로 데려갈지. I wonder, I wander" 등 핫펠트가 책을 낭독하듯 '새 신발'의 가사를 영어로 번역한 이번 스포일러에는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도전에 나선 그의 다부진 각오를 엿볼 수 있다. 

소속사 측은 "'나란 책'에 이어 '새 신발'의 가사에는 새로운 시작에 나선 핫펠트의 설렘과 두려움이 공존하는 감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며 "핫펠트의 솔직한 진심이 담긴 노랫말들이 어떠한 사운드와 만나 조화를 이룰지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핫펠트의 새 싱글 앨범 '마이네'(MEiNE)는 오는 1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원더걸스 출신 예은은 지난 2014년 7월 싱어송라이터로 변신, 핫펠트라는 이름으로 첫 솔로 앨범 'Me?'를 발표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