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 특별리모델링 패키지 마련
[미디어펜=최주영 기자]기아자동차는 오래된 고객 차량을 리모델링해 고객이 원하는 차량으로 변신시켜 주는 ‘카 리모델링’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기아차는 본인 자동차에 애정이 많은 고객과 사회공헌 단체(복지·아동)를 대상으로 자동차와 함께 한 추억과 사연을 접수 받고 총 6대를 선정해 리모델링을 제공할 계획이다.

   
▲ 기아자동차는 오래된 고객 차량을 리모델링해 고객이 원하는 차량으로 변신시켜 주는 ‘카 리모델링’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기아차

 
선정된 고객의 차량은 11월 중 입고돼 차량 리모델링 작업을 받게 되며, 12월 초에 대변신 차량을 고객에게 다시 인도할 예정이다.
 
먼저 기아차는 선정된 차량에 공통적으로 세차, 광택 코팅, 핸들커버, 측/후면 윈도우 썬팅 등을 시공하는 것은 물론 최신 편의사양인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 및 ‘안드로이드 올인원(내비게이션)’ 상품을 장착해 신차 느낌이 나도록 해준다. 
 
여기에 스타일 업(Style Up) 드레스 업(Dress Up) 라이프 업(Life Up) 세이프 업(Safe Up) 등 4가지의 특별한 패키지를 마련해 고객이 선택하는 대로 차량을 대변신 시킨다.
 
‘스타일 업’은 개성 있는 차량 외관 데칼을 부착하고 휠을 도색하는 등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변신시켜주는 패키지이고, ‘드레스 업’은 리어 스포일러와 브레이크 캘리퍼 등을 장착해 외관과 성능을 개선시켜 주는 패키지다.
 
‘라이프 업’ 패키지는 루프 박스와 차량 측면 윈도우 커튼, 결합용 텐트 등 레저에 편리한 사양으로 구성돼 있으며, ‘세이프 업’ 패키지는 전방 감지 센서와 와이드 아웃사이드 미러, 응급 키트 등 안전 관련 사양으로 구성돼 있다.
 
마지막으로 고객들이 본인 차량을 잘 관리할 수 있도록 차량 클리너 세트와 청소기, 차량 세척 타월 등 차량 관리 용품도 제공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기아자동차 멤버십 ‘기아레드멤버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0월 31일까지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고객은 11월 둘째주 중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며,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차량용 공기청정기(10명), 모바일 기프티콘(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고객이 처음 기아자동차를 받았을 때의 설레는 마음이 보유 기간 내내 지속되기를 바라는 데서 마련됐다”며, “특히 사회공헌 단체의 차량에도 혜택을 제공해 더욱 의미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의 카 리모델링 프로그램은 올해로 5회째를 맞이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을 개선해 ‘기아레드멤버스’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정착시킬 계획이다.
 
기아자동차는 ‘기아레드멤버스’를 통해 구매 신차 구매 횟수에 따라 다양한 제휴처에서 활용 가능한 최대 100만점의 레드포인트를 제공하는 포인트 서비스 차량 구매 후 8년간 8회 차량을 관리해 주는 ‘정기 점검 및 차량 케어서비스’ 전면 썬팅, 언더코팅, 자동차 용품 등을 시중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차량케어서비스 용품몰’ 등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