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이 ‘1대100’에 출연해 뛰어난 실력을 발휘한 가운데 홍진영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홍진영은 지난 2007년 스완 디지털 싱글 앨범 ‘Booming SWAN’로 데뷔했으며 음반 ‘사랑의 배터리’ ‘내사랑’ ‘부기맨’ 등의 음반을 발매했다.

   
▲ 홍진영 셀카/홍진영 SNS 캡처

홍진영은 2009년 앨범 ‘사랑의 배터리’를 발매하며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큰 인기를 끌면서 대중에게 알려졌다. 또 QTV '신동엽과 순위 정하는 여자', TV조선 '여우야', tvN '김지윤의 달콤한 19' 등에 출연했다.

특히 홍진영은 무역학 박사 학위를 소지한 고학력 인재임이 밝혀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홍진영은 지난 29일 방송된 KBS2 프로그램 '1대100'에 출연해 마지막 11단계까지 올라가는 등 37번 도전자와 치열한 두뇌싸움을 벌였다.

홍진영은 '버릇 없이 함부로 대들며 하는 말을 뜻하는 단어'를 고르는 문제에 1번 도토리태껸을 골라 아쉽게 탈락했다. 정답은 3번 수제비태껸이었다.

홍진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홍진영, 몸매도 대박” “홍진영, 애교가 많아서 너무 귀여워” “홍진영, 똑똑하고 예쁘고 성격좋고 3박자네” “홍진영, 사랑의 배터리 대박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이미경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