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곤지암 리조트 1박 2일 숙박·화담숲 트래킹 등 기회 제공
22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서 응모 가능…총 100 가족 선별 예정
[미디어펜=홍샛별 기자]LG유플러스는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박 2일 가족 여행을 떠나는 ‘U+가을 단풍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참여 신정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가족을 선발한다. 선발된 가족에게는 경기도 광주 곤지암 리조트 및 화담숲에서 1박 2일 숙박, 가을 단풍과 함께 가족 화보 촬영, 화담숲 트래킹 등 가족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한다.
 
U+멤버십 고객은 오는 22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멤버십 고객 인증 진행 후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으며, 응모 고객은 최대 4명(본인 포함)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가을 여행은 총 2차례 진행되며 각각 50 가족씩 총 100 가족(총 400명)이 참여할 수 있다.1차 선정된 고객은 오는 28일부터 29일, 2차로 당첨된 고객은 11월 4일부터 5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오는 23일 LG유플러스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참가한 가족에게는 추억이 담긴 사진을 인화해주고 USB에 담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남효련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장은 "U+멤버십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단풍이 만연한 가을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U+멤버십 고객에게 계절별 이색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