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제작발표회가 30일 서울 목동 SBS홀에서 진행된 가운데 배우 이승기가 음식량을 조절해 몸매 관리 중이라고 밝혔다.

이승기는 이날 "어느 때보다 대본을 많이 읽고 있다. 날렵한 모습을 위해 외모적인 부분도 신경 써야한다. 그래서 음식량을 조절해 가며 몸매 관리에 신경쓰고 있다”고 털어놓았다.

   
▲ 이승기/SBS 제공

앞서 그는 “처음 시나리오를 받았을 때 은대구 캐릭터에서 굉장한 힘이 느껴졌다”며 “그동안의 캐릭터와는 다른 면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 도전해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맡은 캐릭터는 똑똑하다. 또 과거 엄마의 죽음에 대해 알아내기 위해 일부러 경찰이 된 것이기 때문에 아픔을 눈빛으로 표현해야 한다”며 “그래서 더욱 긴장되고 에너지가 넘친다”고 덧붙였다.

이승기는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에서 아이큐 150대의 수재이자 강력 3팀 신입형사 은대구 역을 맡았다.

한편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경찰 4인방이 수사관을 만나면서 펼치는 청춘 로맨스 수사물이다. 배우 이승기, 차승원, 고아라, 안재현, 성지루 등이 출연하며 다음달 7일 첫 방송 된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궁금하다 빨리 보고싶어”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나도 좀 포위시켜줘”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차승원도 나오네 아싸”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와 진짜 재밌겠다”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응답하라 이후로 오랜만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미디어펜=최고운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