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과천선' 박민영, 속옷 바람으로 김명민 대면 하룻밤 악연...무슨일?

MBC 수목드라마 '개과천선'에서 배우 김명민과 박민영이 속옷 바람으로 만나는 강렬한 첫 만남을 가졌다.

30일 첫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개과천선'(극본 최희라, 연출 박재범)은 거대 로펌의 에이스 변호사 김석주(김명민 분)와 지방대 로스쿨 출신 이지윤(박민영 분)의 꼬여 버린 첫 만남이 그려졌다.
 
   
▲ 수목드라마 '개과천선'에서 박민영이 김명민을 속옷바람으로 대면했다./사진=MBC '개과천선' 방송 캡처

이지윤은 이날 방송에서 친구 결혼식에 참석했다가 김석주를 결혼식장 밖으로 내쫓아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이지윤은 고심 끝에 김석주에 미인계를 선보이며 작업을 걸었고, 그의 옷에 일부러 와인을 쏟는 등 시선을 분산시키기 위해 부산을 떨었다.

하지만 이지윤은 친구가 김석주에게 먹이려고 주문한 수면제 탄 와인을 마시고 의식을 잃고 말았다. 정신을 차린 이지윤은 자신이 속옷만을 입고 있다는 사실과 자신의 집 부엌에 김석주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기겁했다.

지윤이 "아무 일 없었던 것이냐"고 묻자 석주는 "난 네가 초대를 한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답변해 그녀를 더욱 불안하게 만들었다.
 
개과천선 박민영의 김명민 속옷 만남을 접한 네티즌들은 "개과천선 박민영 김명민 속옷 만남, 재밌다"  "개과천선 박민영 김명민 속옷 만남, 두 사람 앞으로 어떻게 될까"  "개과천선 박민영 김명민 속옷 만남, 첫 만남이 인상적이네"  "개과천선 박민영 김명민 속옷 만남, 썸으로 발전?"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