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포위됐다'이승기, "소량 섭취 최대 칼로리" 외모관리...차승원 안재현 의식?

‘너는 포위됐다' 이승기가 차승원과 안재현을 의식해 외모 관리 중임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승기는 30일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 이하 너포위) 제작발표회에서 “차승원, 안재현 등 모델 두 분이 계시고, 드라마에 나오는 다른 남자배우들도 파릇파릇하고 섹시한 분들이 많아 외모관리에 더 신경 쓰고 있다”고 털어놨다.

   
▲ '너는포위됐다'에 출연한 이승기가 차승원과 안재현을 의식해 외모관리에 신경쓰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사진=SBS 제공

이승기는 "어느 때보다 대본을 많이 읽고 있다. 날렵한 모습을 위해 외모적인 부분도 신경 써야한다. 그래서 음식량을 조절해 가며 몸매 관리에 신경쓰고 있다”고 털어놓았다.

이승기는 이어 “소량의 음식 섭취로 최대의 칼로리를 뽑아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체중을 관리하고 있음을 밝혔다.

‘너포위’에서 이승기는 경찰에 대한 정의감이나 사명감 없이 오로지 엄마의 살해범을 잡기 위해 경찰이 된 IQ150대의 포토그래픽 메모리를 지닌 수재형 신입형사 은대구를 맡았다.

은대구는 다혈질에 무례하지만 잘생긴 얼굴로 강남 여경들 사이에서 ‘신의 은총’이라 불리는 인물이다.

은대구 역의 이승기에 대해 유인식 PD는 “캐릭터를 기대이상으로 소화하고 있다. 머리도 좋고 뜨거운 가슴을 가진 배우구나 싶다”며 “내가 여태까지 본 것 중 가장 비주얼이 폭발하고 있어 흐뭇하다”고 칭찬했다.

강남경찰서를 배경으로 한 청춘 성장 로맨스 수사물로 단 한 번도 형사를 꿈꿔본 적 없는 4명의 1년 차 신입 형사들과 이들을 도맡게 된 명실상부 최고의 수사관인 강력반 팀장의 이야기를 그리는 ‘너포위’는 ‘쓰리데이즈’ 후속으로 오는 7일 첫 방송된다.

이승기의 외모관리 발언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궁금하다 빨리 보고싶어”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나도 좀 포위시켜줘”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차승원도 나오네 아싸”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와 진짜 재밌겠다”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아라 응답하라 이후로 오랜만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