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과천선' 박민영, 꽃미남 변호사 진이한에 첫눈에 반해...잠옷바람 대면은 김명민 무슨일?

'개과천선' 박민영이 진이한에 한눈에 반했지만 술에 취해 하룻밤 악연을 맺은 사람은 김명민이었다.

30일 첫 방송 된 MBC TV 수목드라마 '개과천선'(연출 박재범, 오현종|극본 최희라)에서 이지윤(박민영 분)이 전지원(진이한 분)을 보자마자 넋을 잃었다.

   
▲ '개과천선'에서 박민영이 꽃미남 진이한을 보고 한눈에 반했다./사진=MBC '개과천선' 방송 캡처

이날 '개과천선'에서 지윤은 친구 미리(주연 분)의 결혼식장 지정석이 신랑 측인 것을 보고 투덜거리다가 지정석 주인공인 꽃미남 진이한이 나타나자 눈이 휘둥그레졌다.

지윤은 속으로 "대박'을 외치며 지윤은 미리로부터 '내가 지정해준 자리 마음에 딱 들 거야'라는 문자를 확인한 후 속으로 쾌재를 불렀다.

지원은 지윤에게 "우리 일생은 서로 얽혀 있고 짜여 있어요. 그리고 나, 나 어떻게 살 수 있죠? 내 몸은 여기 있고 당신은 내 마음을 가지고 있는데"라고 말했다.

지윤은 수줍게 웃으며 "너무 빠른 거 아니냐"라고 했다가 지원이 자신의 책 '사랑의 묘약'의 한 부분을 읊었다는 것을 알고는 "아, 책 얘기였구나"라며 자연스럽게 지원과 대화를 나누기 시작했다.

하지만 운명은 꼬이기 시작했다. 지윤은 미리로부터 결혼식장에 나타난 김석주(김명민 분)를 내쫓아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 '개과천선' 술에 깬 속옷차림의 박민영은 자기집에 김명민이 있는 걸 보고 기겁했다./사진=MBC '개과천선' 방송 캡처

지윤은 고심 끝에 김석주에 미인계를 선보이며 작업을 걸었고, 그의 옷에 일부러 와인을 쏟는 등 시선을 분산시키기 위해 부산을 떨었다.

문제는 지윤이 미리가 김석주에게 먹이려고 주문한 수면제 탄 와인을 마시고 의식을 잃고 만 것. 정신을 차린 지윤은 자신이 속옷만 입고 있고 자신의 집 부엌에 김석주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기겁했다.

지윤이 "아무 일 없었던 것이냐"고 묻자 석주는 "난 네가 초대를 한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답변해 그녀를 더욱 불안하게 만들었다.
 
개과천선 박민영의 김명민 속옷 만남을 접한 네티즌들은 "개과천선 박민영 김명민 속옷 만남, 재밌다"  "개과천선 박민영 김명민 속옷 만남, 두 사람 앞으로 어떻게 될까"  "개과천선 박민영 김명민 속옷 만남, 첫 만남이 인상적이네"  "개과천선 박민영 김명민 속옷 만남, 썸으로 발전?"  "개과천선 박민영 김명민 속옥 만남, 진이한과 삼각 썸 구도?"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