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tvN 'SNL 코리아 시즌9'에 '맛있는 녀석들'이 호스트로 출연, 먹방의 진수를 다양한 패디디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1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SNL 9'에서는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 등 '맛있는 녀석들' 멤버들이 출연한다. '맛있는 녀석들'은 코미디 TV의 간판 먹방 프로그램으로 이들 4명이 전국 각지의 맛집을 찾아 비교 불가 식성으로 침샘을 자극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들 받고 있다. 

'SNL 9'의 고정 크루인 김준현이 '맛있는 녀석들' 멤버들과 뭉쳐 천생 개그맨다운 아이디어와 센스 만점 멘트로 토요일 밤에 역대급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 사진=tvN 제공


이들이 준비한 '식품영양학개론'은 2012년 개봉해 첫사랑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제훈 수지 주연 영화 '건축학개론'을 패러디한 코너이자 SNL 화제의 코너 '살남자'의 번외편. 김준현과 김민경이 이제훈 수지 연기를 패러디한다. 19일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같은 공간에서 같은 음악을 듣는 로맨틱한 영화 속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육해공을 아우르는 음식을 쉴 새 없이 흡입하며 '먹방의 교과서'다운 면모로 웃음 폭탄을 안긴다.

문세윤 유민상도 이들의 친구로 등장해 특유의 캐릭터를 살려 열정적인 개그를 펼친다. 특히 화려한 손놀림으로 고기를 굽고 맛있게 먹는 모습이 예고돼 있어 시청자들의 야식 욕구를 무차별적으로 자극할 전망이다.

'SNL 9'의 권성욱 PD는 "맛있는 녀석들 멤버들은 기존 활동에서 이미 다년간 호흡을 맞춘 정예 멤버들이다.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 유민상 네 명의 친구들은 워낙 예능감과 센스가 뛰어나 특별히 가이드를 제시하기보단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판을 깔아주는 데 집중하고 있다. 먹방에 특화된 네 명의 개그 선수들이 토요일 밤 야식 욕구를 급상승시킬 매력적인 개그를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