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주연이 출연하는 드라마 ‘개과천선’ 촬영장 사진이 화제다.

주연의 소속사 플레디스는 MBC 수목드라마 ‘개과천선’ 촬영장 사진을 1일 공개했다.

   
▲ 애프터스쿨 주연/플레디스

공개된 사진 속 주연은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촬영 대기 중 손에서 대본을 놓지 못하는 모습이 찍혀 있다. 이날 촬영된 내용은 주연이 맡은 역할 이미리의 결혼식 이야기로 지난 30일 방송분을 통해 공개됐다.

주연은 “연기 스트레스로 4kg 이나 빠졌다”며 “연기로 인정 받고 싶고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개과천선’에서 주연은 주인공인 박민영(이지윤 역)의 친구역을 맡아 발랄하고 거침없는 캐릭터를 선보인다. 특히 김영민(김석주 역)과 얽힌 특별한 인연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 넣는 발랄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개과천선’은 거대 로펌의 한 에이스 변호사가 우연한 사고로 기억을 잃은 뒤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고 참된 변호인으로 탄생하게 되는 휴먼 법정드라마다.

주연 촬영장 사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주연 촬영장 사진, 주연 정말 예쁘네” “주연 촬영장 사진, 웨딩드레스 정말 잘어울려” “주연 촬영장 사진, 연기 열심히해요” “주연 촬영장 사진, 기대할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이미경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