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전현무가 걸그룹 씨스타의 멤버 소유에게 서운함을 드러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등 떠밀려 나온 사람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김민종, 서장훈, 전현무, 씨스타 소유 등이 출연했다.

   
▲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소유는 이날 방송에서 소유는 신인이었던 시절을 언급하며 “신인시절 전현무 오빠가 전화번호를 알려달라고 했다. 원래 잘 안 알려주는데 그냥 알려줬었다”라고 말했다.

소유는 “근데 계속 서래마을에서 고기 사준다고 문자가 오더라”라고 덧붙였다.

전현무는 “제가 전화를 하지도 않고 고기를 사준다고 해도 답이 없으면 그냥 넘어간다”며  “그런데 번호가 바뀌었으면서 얘기를 안 해준다. 씨스타 네 명 다 지금 틀린 번호를 갖고 있다”고 울컥했다.

이어 그는 “소유의 번호가 바뀐 것을 모바일 메신저 프로필 사진으로 확인했다”며 “소유 사진에서 갑자기 아이를 안고 있는 아줌마 사진으로 바뀌었기에 ‘시트콤을 찍었나’했는데 정말 그 아줌마 번호로 바뀌어 있었다”며 서운해 했다.

함께 출연한 서장훈은 “보통 전화번호를 바꾸면서 인간관계를 정리하지 않냐”며 능청스럽게 전현무를 놀리기도 했다.

한편 방송을 접한 “라디오스타 전현무 소유, 저거 복학생 오빠가 신입생 상대로 쓰는 수법인데” “라디오스타 전현무 소유, 시트콤을 찍었나 했다니 진짜 웃겨” “라디오스타 전현무 소유, 어제 라스 너무 재밌었어”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 신진주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