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뉴이스트W가 지상파 음악방송도 접수했다. '뮤직뱅크' 1위를 차지하며 2관왕에 올랐다. 

2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뉴이스트W는 'WHERE YOU AT'로 1위 후보에 올라 갓세븐의 'You are'를 제치고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앞서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뉴이스트W는 데뷔 후 첫 1위 수상의 감격을 누린 바 있다. 그리고 이날 지상파 TV 음악방송인 '뮤직뱅크'에서도 1위 트로피를 수상함으로써 뉴이스트W는 새로운 대세 그룹으로 본격적인 발돋움을 시작했다.

   
▲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 캡처


1위 발표 후 리더 JR은 소속사와 가족들, 팬클럽 러브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감격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다이아, 하이라이트, 비투비, 태민이 컴백 무대를 꾸몄다. 다이아는 '굿밤'으로 매력을 뽐냈고 비투비는 '신바람'과 '그리워하다'로 컴백을 알렸다.

하이라이트는 'CELEBRATE'와 '어쩔 수 없지 뭐'로 무게감 있는 퍼포먼스를 펼쳤고, 솔로로 돌아온 태민은 'Love'와 'Move'로 팬들에게 인사했다. 

이밖에 '프로듀스 101' 출신 프로젝트 그룹 JBJ가 데뷔 무대를 가졌고 박재정, 레인즈, 디셈버, BP 라니아, TRCNG, 골든차일드, 노래하는 말괄량이, 마스크, 베이비부, 업텐션, 에이프릴, 케이윌, 해시태그 등이 무대에 올랐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