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프랜차이즈 주커피(ZOO COFFEE)는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괌 여행권 등 선물을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커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ZooCoffeeLOVE)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글 역시 ‘좋아요’ 한 뒤 신메뉴 응원 댓글을 올리면 응모가 된다.

   
▲ 주커피 제공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700만원 상당의 ‘괌 PIC리조트 4박5일 여행권(2명, 1인2매)’를 증정한다. 2등에게는 ‘차앤박 화장품(30명)’을 제공하며 3등은 ‘주커피 콜드컵(30명)’을 받게 된다.

1등 경품 상품인 ‘괌 PIC리조트 4박5일 여행권’에는 왕복 항공편을 비롯해 특급 호텔 숙박과 식사는 물론, 리조트 내 다양한 레저 시설 이용권까지 포함돼 있다. 때문에 올 여름 특별한 휴가를 계획하는 커플, 가족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당첨 결과는 다음달 5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주커피의 이번 신메뉴는 ‘눈꽃빙수’ 4종과 ‘닥터스무디’ 3종, ‘프리미엄 버블티’ 2종, ‘리프레쉬 에이드’ 2종 등 총 11종이다.

‘눈꽃빙수’ 4종은 △옛날팥빙수 △제주녹차빙수 △애플망고빙수 △요거트베리빙수로 구성됐다.

‘닥터스무디’는 지난해 인기에 힘입어 △오렌지텐저린 스무디 △포베리 스무디 △라임민트 스무디 3종이 새로 추가됐다. ‘리프레쉬 에이드’는 △깔라만시 에이드와 △상그리아 에이드 2종이며 커피를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버블티’는 △솔티드 카라멜 모카 버블티 △에스프레소 그린 버블티 2종으로 나왔다.

이대영 주커피 대표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주커피 신메뉴를 즐기는 고객이 보다 상큼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 창구를 더욱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유경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