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씨스타 멤버 소유가 방송인 전현무에게 독설을 쏟아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등 떠밀려 나온 사람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김민종, 서장훈, 전현무, 씨스타 소유 등이 출연했다.

   
▲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MC 김구라는 “소유의 이상형이 공유인데 전현무가 공유가 살던 집으로 이사해 너무 짜증난다더라”고 말했다.

소유는 이를 인정하며 “그래서 전현무 오빠가 싫다”며 “공유 오빠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지 않나. 뭔가 고급스럽게 와인과 커피를 마실 것 같았다”고 말했다.

이어 “공유 오빠 집에서 전현무 오빠가 쇼파에 누워 TV보는 안경을 쓰고 자니까 좀 그렇다”라고 덧붙였다.

전현무는 “내가 거기 사는 것만으로도 싫으냐. 공유를 몰아내고 사는 것도 아닌데”라며 “공유는 TV를 안 보겠느냐”라고 반발했다.

소유는 “그래도 공유 오빠는 전현무 오빠처럼 TV 보는 안경을 쓰고 보진 않을 것 같다”라고 받아쳐 폭소케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소유는 MC들과 게스트 중 이상형을 꼽으라는 말에 전현무를 최하위 순위로 꼽기도 했다.

방송을 접한 “라디오스타 소유 전현무, 둘이 티격태격 재밌었다” “라디오스타 소유 전현무, 전현무 흥분하는 모습 진짜 웃겨” “라디오스타 소유 전현무, 전현무 집이 과거 공유 집?”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 신진주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