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과 SNS 등에서 이벤트
   
▲ 5일 신라면세점이 중국 최대 쇼핑데이인 '광군제'를 맞아 적립금 혜택과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중국 고객 대상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사진=호텔신라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신라면세점이 오는 11일 중국 최대 쇼핑데이인 '광군제'를 맞아 적립금 혜택과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중국 고객 대상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광군제'는 중국에서 11월 11일을 뜻하는 말로 싱글들을 위한 날이자 중국 최대 규모의온라인 쇼핑이 이루어지는 날이다. 신라면세점은 특히 온라인에 익숙한 '싼커'들을 겨냥해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과 SNS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은 오는 10일까지 광군제 사전 예열을 위해 매일 당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60달러를 증정한다. 광군제 당일인 11일부터 12일까지는 이틀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적립금 2종 세트를 증정한다.

오는 8일부터 13일까지는 은련카드로 결제 시에만 사용 가능한 은련카드 전용 적립금도 증정한다. 이 적립금은 구매 금액의 최대 30%까지 쓸 수 있는 인터넷면세점에서 적립금 적용 범위 외에 추가로 적용 가능한 적립금으로 이벤트 기간 최대 3회 증정한다. 

9일부터 30일까지는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의 11월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다양한 적립금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또한 오는 9일까지 신라면세점 공식 웨이보 계정 또는 위챗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포스팅을 공유한 후, 받고 싶은 상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중국 최대 쇼핑데이로 꼽히는 광군제를 맞아 다양한 적립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광군제를 기점으로 중국 고객 대상 마케팅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최근 △알리페이로 결제 시 구매금액별 선불카드 지급 등 알리페이 제휴 혜택 강화, △'왕훙'을 활용한 소셜미디어 홍보, △중국 현지 여행사 관계자 초청 팸투어 검토, △중국 현지 여행박람회 참여 등 중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을 다양한 방향으로 확대하고 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