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 실용 정보˙배대지 활용 정보 제공
[미디어펜=나경연 기자]한진 해외 배송대행서비스 이하넥스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앞두고 'Blackfriday Night! 직구신공'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하넥스에 따르면 고객 초청 행사는 오는 14~15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중구 소재 한진 빌딩에서 이틀 간 진행된다. 

   
▲ 한진 이하넥스가 주최하는 'Blackfriday Night! 직구신공' 고객 초청 행사 포스터/사진=한진 이하넥스 제공


이날 행사에서는 이하넥스 직원이 직접 해외직구 관련 기본 정보와 초보자를 위한 해외쇼핑 실용 정보, 블랙프라이데이 대비 배송대행서비스 활용 정보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하넥스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소비자가 해외 직구 인기 상품을 추가 운임 없이 고정 배송비로 받아 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진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에 고객들이 실속 있는 해외쇼핑을 즐길 수 있게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정확하고 신속한 배송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하넥스는 미국, 영국, 일본 등 5개국 8개 지역에서 배송대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유럽 직구 물량이 증가함에 따라 기존 영국, 독일 외 추가 배송대행지 신설을 검토 중이다.



[미디어펜=나경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