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이 과거 에디킴에게 여성을 소개했던 사실을 폭로해 에디킴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3일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는 가수 에디킴(김정환)이 정준영과 정유미의 모습을 부러워하며 여자를 소개해달라고 말하자 정준영은 “야 내가 간호사랑 스튜어디스 소개해줬잖아”라고 말해 당황한 표정으로 “미치겠네”라고 말했다.

   
▲ MBC 우리결혼했어요 방송 캡처

앞서 에디킴은 군 복무 시절 엠넷 슈퍼스타K4에 본명 김정환으로 참가했다. 당시 에디킴은 로이킴, 정준영 등과 함께 본선 무대 까지도 올랐지만 본인은 탈락했다. 현재는 가수 윤종신이 이끄는 미스틱89에 소속돼 있다.

한편 지난달 11일 에디킴은  데뷔앨범 ‘너 사용법’ 쇼케이스에서 "나는 슈스케4 직후 바로 군대에 들어갔는데 로이킴, 정준영 등 친구들은 콘서트를 함께 하고 앨범이 나오고 성공을 하더라”라며 “그래서 조급하기도 했다. 군대 동기들도 일부러 그들의 얘기를 안 꺼내면서 배려해줬다"고 말한 바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우리결혼했어요 에디킴, 귀엽다” “우리결혼했어요 에디킴, 미치겠대 완전 웃겨” “우리결혼했어요 에디킴, 헐 간호사랑 스튜어디스라니” “우리결혼했어요 에디킴, 노래하는 모습만 보다가.. 웃기네” “우리결혼했어요 에디킴, 여자 소개시켜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미디어펜=최고운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