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꾼' 나나가 선배 배우들과의 호흡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배우 나나는 10일 오후 서울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꾼'(감독 장창원) 언론시사회 후 이어진 기자간담회에서 박성웅, 유지태 등 쟁쟁한 선배들과 함께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 '꾼' 제작보고회에 참석 당시 배우 나나의 모습.


영화 '꾼'은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 뭉친 '사기꾼 잡는 사기꾼들'의 예측불가 팀플레이를 다룬 범죄오락영화.

나나는 넘치는 매력과 흠잡을 데 없는 손기술로 보석상에서 순식간에 사기판을 벌이고, '꾼' 일당들의 미끼가 될 투자꾼 곽승건(박성웅)도 한순간에 홀려버리는 춘자로 분한다.

이 연기와 관련, 나나는 "긴장을 많이 했는데 선배님이 편하게 해주시고 긴장을 풀어주셨다. 최선을 다할 수 있는 환경에서 촬영한 것 같아서 만족스럽다"며 박성웅과의 막간 로맨스 호흡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를 들은 박성웅도 "나나와 잘 맞았다"고 화답, 웃음을 자아냈다.

촬영 중간중간 드라마 '굿 와이프'로 한 차례 호흡을 맞췄던 유지태의 응원도 큰 힘이 됐다고. 그는 "유지태 선배가 응원의 말씀을 많이 해주셨다. 옆에서 응원해주시니까 마음도 편안해지고 촬영에 빨리 적응할 수 있었다. 자신감도 더 생겼다"며 "유지태 선배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행복하게 촬영했다"고 훈훈했던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나나는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다. 더 열심히 연구하고 공부해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앞으로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현빈, 유지태, 배성우, 박성웅, 나나, 안세하 등이 출연하는 '꾼'은 오는 22일 개봉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