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영국의 국민 영웅인 한 남자, 50년만에 ‘충격’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614회가 방영된다.

4일 방영되는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제 614화에서는 익스트림 서프라이즈 그 날의 미스터리, 그 남자의 이유, 50년의 진실 편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 사진출처=MBC 신기한TV 서프라이즈 캡처

1화 그 날의 미스터리 편은 지난 1988년 아르헨티나. 의문의 교통사고로 죽음을 맞은 판사가 갑작스런 발작으로 사망한다. 한 경찰, 누군가에게 구타당한 채 자택에서 숨을 거둔 남자 등 놀랍게도 이들은 모두 하나의 사건에 연관되어 있었다.

2화 그 남자의 이유에서는 뉴욕의 길거리를 배회하는 허름한 차림의 노숙자가 있었다. 그는 벤치에 앉아 빵 몇 조각으로 끼니를 때우고, 이내 바닥에 누워 잠을 청한다. 사실 그는 할리우드에서 최고의 슈퍼스타로 불리는 사내였다.

3화 50년의 진실편에서는 2012년 영국, 한 남자의 실체를 담은 다큐멘터리가 방송되자 영국 전역은 충격에 휩싸이고 만다. 그는 바로, 50년 동안 영국의 국민 영웅으로 불리며 남녀노소 불문하고 최고의 사랑을 받았던 남자였기 때문이다.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서프라이즈는 4일 오전 10시 35분에 방영된다.

서프라이즈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프라이즈 본방 사수” “서프라이즈 일요일의 시작은 서프라이즈” “서프라이즈 볼 수록 재미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