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전건욱 기자]자유한국당 태블릿PC 진상조사 태스크포스(TF)는 14일 첫 회의에서 "태블릿PC 검증을 위한 청문회, 토론회 개최를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태블릿PC 진상조사 태스크포스(TF) 팀장을 맡은 김진태 의원은 이날 회의에서 "노회찬 정의당 의원이 고기가 잡혔는데 미끼가 가짜라고 해도 무슨 상관이냐고 했지만 그것은 아닌 것 같다"며 "허위와 거짓 위에 지어진 집은 오래 가지 못할 것"이라고 반박했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윤상직 한국당 의원도 "역사는 되돌릴 수 없지만 역사의 진실을 밝혀야 한다"며 "역사의 진실은 과거가 아니라 미래가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윤 의원은 이어 "검찰이 하지 않는다면 한국당이라도 나서서 역사의 진실을 분명히 밝히고 알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 의원은 이날 회의 직전 미디어펜과의 통화에서 "탄핵의 스모킹건 태블릿이 과연 가짜 미끼인지, 국정농단의 결정적 증거인지 제대로 파헤쳐 보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날 회의에는 김진태 의원을 비롯해 윤상직·박대출 의원, 박한명 바른언론연대 운영위원, 김기수 변호사, 우종창 전 월간조산 기자가 참석했다.

   
▲ 김진태 태블릿PC 진상조사 태스크포스(TF) 팀장은 14일 가진 첫 회의에서 "태블릿PC 검증을 위한 청문회, 토론회 개최를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사진=김진태 자유한국당 SNS 제공

[미디어펜=전건욱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