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인블랙3…시간여행 소재 “재미와 감동 한꺼번에”

맨인블랙3가 4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영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 맨인블랙 포스터

맨인블랙3는 베리 소넨필드 감독의 SF 액션 코미디물이다. 윌 스미스와 토미 리 존스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맨인블랙3는 알 수 없는 사건으로 현실이 뒤바뀌고 외계인의 공격으로 위험에 빠진 지구를 구하는 내용이다.

MIB 소속 베테랑 요원 ‘케이(토미 리 존스)’는 하룻밤 사이에 감쪽같이 사라진다. 모든 것을 원래대로 되돌릴 수 있는 사건의 열쇠를 쥐고 있는 유일한 사람은 ‘케이’뿐이다.

사라진 파트너를 찾고 그동안 감춰졌던 우주의 비밀을 캐내기 위해 ‘제이(윌 스미스)’요원은 과거로 위험한 시간여행을 떠나게 되고, 그 곳에서 젊은 ‘케이(조쉬 브롤린)’와 마주하게 된다.

두 사람은 24시간 안에 우주의 비밀을 풀고 현재로 돌아와야만 하는 MIB 사상 최고의 미션에 도전하게 된다는 내용이다.

맨인블랙3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맨인블랙3 맨인블랙 시리즈는 절대 실망시키지 않는다.ㅋ 시간여행이란 소재의 특성을 아주 잘 살려내 재미와 감동을 한꺼번에 준 편이었다” “맨인블랙3 보통 영화들은 시리즈가 나올수록 점점 이상해지는데 맨인블랙은 갈수록 재밌고 스토리도 탄탄하네요 정말 감동적이었어요ㅠㅠ” “맨인블랙3 이렇게 재미있는 3탄은 처음이다. 시간여행 부분 엄청 신비롭고 감동이었다. 맑은 햇살과 푸른 해변에서의 과거는 신비 그 자체...”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