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부터 나흘간 부산 벡스코서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 축제 '지스타' 참가
체험 중심 전시존 마련…게임, 그래픽 카드 체험 존에 IT기기 260여대 전시
[미디어펜=조우현 기자]LG전자가 16일부터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 축제 '지스타 2017'에 참가한다.
 
LG전자는 16일 이 같이 밝히고 "270㎡ 규모의 부스를 마련했다"며 "LG 그램을 비롯해 게임을 즐기기에 최적인 게이밍 노트북, 게이밍 모니터 등 IT기기 11종을 선보였다"고 강조했다. 

'LG 그램'으로 쌓아온 경량화 기술로 완성한 'LG 울트라 PC GT'도 처음으로 공개했다. 이 제품은 외장 그래픽 카드를 갖추는 등 고성능임에도 날렵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두께는 19.9mm, 무게는 1.9kg이다.

LG전자는 "고객 체험 중심으로 전시존을 꾸렸다"며 "자사 부스뿐 아니라 유명 게임회사들과 그래픽카드 제조사 부스 체험존에도 노트북, 모니터 등 IT 기기 약 260대를 설치했다"고 설명했다.
 
풍성한 즐길 거리도 준비했다. LG전자는 CJ의 게임방송채널 OGN과 손잡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반 관람객들이 OGN 인기 프로그램 '심야의 LIVE 배틀' 출연진들과 즉석에서 팀을 꾸려 '배틀그라운드' 게임 대결을 펼치는 기회를 제공한다. 일정 순위를 달성한 참가자들에게는 'LG 그램' 노트북, 게이밍 모니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손대기 LG전자 한국영업본부 HE마케팅FD는 "완벽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다양한 IT 기기들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지스타 2017'을 찾은 관람객들이 인기 게임 '배틀 그라운드' 캐릭터 복장을 하고 LG전자 부스 포토존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LG전자 제공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