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SNS 중독 퀸카가 비만 아재로 변신했다.

액션 어드벤처 '쥬만지: 새로운 세계'(원제: JUMANJI: WELCOME TO THE JUNGLE, 감독 제이크 캐스단)가 유쾌함 빵빵 터지는 "내가 비만 아재라니!" 영상을 16일 공개했다.

영화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우연히 '쥬만지' 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간 아이들이 자신이 선택한 아바타가 돼 온갖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기 위해 스릴 넘치는 모험을 펼치는 액션 어드벤처.


   
▲ 사진='쥬만지: 새로운 세계' 티저 영상 캡처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업그레이드된 쥬만지 게임만의 특별한 '몸 바꾸기' 능력이 드러나 이목이 집중된다. SNS 중독 퀸카 베서니가 비디오 게임 '쥬만지'의 아바타를 선택하자 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가 중년의 암호 해독가 셸리 오베론으로 변신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담았다. 눈 깜박할 사이에 비만 아재가 된 자신의 모습에 비명을 지르는 장면은 웃음을 자아낸다. 폭포에서 떨어지고 하마에게 잡아 먹히는 등 다이나믹한 사건들로 가득 찬 쥬만지 게임 속 세상에서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동시에 학교 퀸카가 비만 아재의 몸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 사진='쥬만지: 새로운 세계' 1차 포스터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1995년 개봉해 전 세계 수많은 영화 팬들에게 추억의 명작으로 손꼽히는 전편의 아날로그 감성에 더욱 업그레이드된 특수효과와 상상력을 더해 지금껏 본 적 없는 미지의 세계를 스크린 위에 펼쳐 보인다. 현실 속에서는 평범한 고등학생이던 주인공들이 오랜 세월 학교 창고 속에 잠자고 있던 비디오 게임 '쥬만지' 속으로 빨려 들어가, 각자 선택한 다양한 능력치를 보유한 게임 아바타로 몸이 바뀌면서 정글 속 모험의 주인공이 된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 '지.아이.조2'의 더 락 드웨인 존슨, '쿵푸팬더' 시리즈와 MBC '무한도전' 출연 등으로 국내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잭 블랙, '마이펫의 이중생활', '미트 페어런츠 3'의 케빈 하트 그리고 '어벤져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카렌 길런 등 할리우드 막강 배우들이 총출동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추억의 명작으로 손꼽히는 '쥬만지'의 속편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오는 2018년 1월 개봉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