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7호실'의 배우 신하균이 가을 남자로 변신했다.
 
서울의 망해가는 DVD방 7호실을 배경으로 고군분투하는 두 남자의 열혈 생존극을 그린 영화 '7호실'(감독 이용승)이 신하균만의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그라치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신하균은 부드러움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매력을 선보였다.


   
▲ 사진=그라치아

   
▲ 사진=그라치아

   
▲ 사진=그라치아

   
▲ 사진=그라치아


강렬한 레드 배경에 화려한 화이트 셔츠와 심플한 블랙 셔츠로 신하균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강조하는 동시 깊이 있는 눈빛과 한층 짙어진 분위기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같은 배경이지만 건조한 무표정과 옅은 미소를 동시에 담아내며 상반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번 화보는 가볍게 웃어넘길 수만은 없는 블랙코미디의 짙은 여운과 '7호실'에서 선보일 신하균의 웃픈 캐릭터를 짐작하게 한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는 '7호실' 뿐만 아니라 배우 신하균의 진솔한 연기에 대한 생각에 대한 이야기가 담겼다. 신하균의 다채로운 매력과 색다른 분위기를 담아낸 화보는 그라치아 12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흥미로운 스토리, 신하균·도경수의 신선한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7호실'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