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는 호주검역청(DAFF) 등록원료인 '양태반'을 다량 함유한 제품 '뷰티羊양태반'을 출시했다.

비타민하우스는 20일 프리미엄 이너뷰티 제품인 '뷰티羊양태반'에 대해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감소해 탄력이 저하되고 주름이 생기는 등 노화가 진행되나, 뷰티羊양태반은 이러한 성분이 풍부히 함유되어 있어 중년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비타민하우스는 '뷰티羊양태반'의 효능에 대해 "1일 1정 섭취해 피부 진피층에 양태반 영양성분을 공급해주어 피부 건강 및 체력증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호주의 양태반 전문 원료사 'Galtec'사에서 수입한 100% 호주산 양태반추출분말을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영양성분 최대화를 위해 2000% 고농축했고 신체 내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100마이크로미터 입자 크기 양태반추출분말을 사용해 '뷰티羊양태반'을 제조했다"고 언급했다.

피부미용 전문가들에 따르면, 양태반은 사람 태반의 분자구조와 유사해 이를 섭취할 경우 신체 내 흡수가 빠르고 피부 각 층을 구성하는 콜라겐, 엘라스틴, 천연보습인자, 케라틴, 히알루론산 등 21종의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는 호주검역청(DAFF) 등록원료인 '양태반'을 다량 함유한 제품 '뷰티羊양태반'을 출시했다./사진=비타민하우스 제공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