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이슬, 손호영과 셰어하우스 소파에서 잠든 사진 화제,,,”상국이에게 미안하지만 잘 어울려“

셰어하우스'에 함께 출연하는 손호영과 천이슬이 함께 잠들어 있는 모습이 화제다.

케이블채널 올리브TV 예능프로그램 '셰어하우스'에 출연하는 디자이너 황영롱은 4일 자신의 트위터에 "잠에 취하신 손호영, 그리고 천이슬씨"라는 글과 함께 두 사람이 함께 잠들어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 천이슬, 손호영과 쉐어하우스 소파에서 잠든 사진 화제/황영롱SNS

사진속 이들은 깊게 수면 중인 듯한 두 사람의 모습과 함께 눈만 살짝 드러난 황영롱의 모습도 인상적이다.

지난달 16일 첫 방송한 '셰어하우스'는 세월호 참사로 인해 2회부터 결방됐으며, 이후 예정된 촬영도 중단했다. 해당 제작진에 따르면, 출연진은 촬영이 없는 동안에도 '셰어하우스'를 오가며 생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천이슬 손호영 셰어하우스, 상국이한테는 미안한데 잘어울린다”, “천이슬 손호영 셰어하우스, 손호영이 복귀했구나”, “천이슬 손호영 셰어하우스, 손호영 활동시작 했어?”, “천이슬 손호영 셰어하우스, 천이슬 뭘해도 이쁘다”, “천이슬 손호영 셰어하우스, 알흠답다 천이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공동 주거 리얼리티를 콘셉트로 내세운 '셰어하우스'는 각기 다른 삶을 살아온 9인의 셀러브리티들이 한 집에 모여 살며 펼쳐지는 일상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손호영, 최희, 이상민, 우희, 최성준, 천이슬, 송해나, 김재웅, 황영롱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