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미홍 논란, 윤창중 사태 땐 “성폭행해서 죽이기라도 한 분위기...미친 광기” 막말

  
경찰이 정미홍 정의실현국민연대 대표의 발언에 대한 사실 관계 확인에 나섰다.
 
정미홍 대표는 4일 자신의 트위터에 "많은 청소년들이 서울역부터 시청 앞까지 행진을 하며 '정부가 살인마다. 대통령 사퇴하라'고 외쳤다"며 "제 지인이 자기 아이가 시위에 참가하고 6만원의 일당을 받아왔단다. 참 기가 막힌 일"이라고 전했다.
 
   
▲ 정미홍 대표 트위터
정미홍 대표는 논란이 일자 5일 오전 "제가 어젯밤 올린 트윗 글은 지인으로부터 들은 것이었지만 다시 한번 구체적으로 확인한 결과 사실이 아니었다"고 사과했다.
 
경찰청 유언비어 테스크포스팀은 정미홍 대표가 지난 4일 자신의 트위터에 "시위 참가 청소년들이 일당 6만원을 받고 동원됐다"는 글을 올린 것과 관련 사실관계 확인에 착수했다고 5일 밝혔다.
 
정미홍 대표는 막말 논란에도 자주 연루됐다. 윤창중 전 청와대 대변인 사태 당시 한 종편채널 프로그램에 출연해 “성폭행해서 죽이기라도 한 분위기인데 이는 미친 광기”라고 주장해 놀라게 했다.
 
또한 성재기 남성연대 대표 사망 당시에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노무현 보다는 10배는 더 당당하고 깨끗한 죽음”이라는 발언을 하기도 했다.
 
정미홍 대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미홍 대표, 청소년들이 알바라니" "정미홍 대표, 홍가혜랑 비슷하네" "정미홍 대표, 진도와 진주도 착각?" "정미홍 대표, 뒤늦게 사과하면 끝인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