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엠마스톤, 매력적인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국내 팬심 올킬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여주인공 엠마스톤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엠마스톤은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1편부터 출연하고 있는 여주인공이다.

 

   
▲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엠마스톤, 매력적인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국내 팬심 올킬/영화스틸컷

이번에 개봉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는 지난 달 23일 개봉해 첫 주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며 선전했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는 4일 만에 100만 관객을 모은데 이어 9일차인 지난 1일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극중 엠마스톤은 그웬 스테이시 역을 연기하고 있다. 그웬은 명석한 두뇌로 학창시적부터 연구소에서 일을 하는 우수한 학생으로 졸업식에서는 학생대표를 맡을 정도다. 또 주인공 스파이터맨인 피터 파커와 사랑에 빠진다.

어매이징 스파이더맨2 엠마스톤에 대해 네티즌들은 “어매이징 스파이더맨2 엠마스톤, 헐 두사람이 진짜 연인 일줄이야”, “어매이징 스파이더맨2 엠마스톤, 뭐라더 이상 말하면 안되지만 안타깝다”, “어매이징 스파이더맨2 엠마스톤, 둘이 잘어울린다”, “어매이징 스파이더맨2 엠마스톤, 예쁘다”, “어매이징 스파이더맨2 엠마스톤, 뭔지 모를 매력이있는 것 같다”, “어매이징 스파이더맨2 엠마스톤, 엔드류 가필드가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