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환과 이다희의 자전거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6일 KBS2 월화드라마 '빅맨'이 공개된 사진 속에선 어설프게 자전거를 타고 있는 김지혁(강지환)과 그의 뒤를 잡아주며 자전거 강의에 나선 소미라(이다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 출처=KBS2 드라마 '빅맨'

'빅맨'의 한 관계자는 "오늘 방송을 기점으로 두 사람에게 큰 변화가 생길 예정이다. 하지만 곧 강동석(최다니엘)이 다시 등장하게 되는 만큼 세 남녀의 관계가 어떻게 진행될지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 5일 김지혁이 현성유통 사장으로 재벌가에 입성해 '빅맨'으로서의 발돋움을 시작하며 부조리에 맞서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방송 말미에 강성욱이 보낸 용역직원들과 노조원들의 살벌한 대치 상황 속에 놓여 버린 김지혁의 모습이 그려져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빅맨'은 씁쓸한 현실 풍자로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검찰에 소환된 강성욱(엄효섭)이 아픈 것처럼 분장을 해 갑작스럽게 뇌출혈 환자가 돼 실려 나오는 모습을 통해 우리 현실을 되돌아보게 했고 비정규직 직원에 대한 대기업의 차별 대우라는 사회적 문제도 담았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빅맨 이다희, 달달한 로맨스네" "빅맨 이다희, 이쁘게 나오네" "빅맨 이다희, 재밌게 보고 있어요" "빅맨 이다희, 빅맨 화이팅!!!" "빅맨 이다희, 해피엔딩이었으면 좋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