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석명 기자] 신예 대세 그룹 워너원이 '2017 MAMA' 시상식에서 3관왕을 달성했다. 멤버들은 감격적인 수상 소감과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를 워너원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했다.

1일 홍콩에서 열린 '2017 MAMA in Hong Kong' 시상식에서 워너원은 베스트 남자그룹상을 수상했다. 앞서 MAMA 베트남 시상식에서 Best of Next, MAMA 일본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손에 넣었던 워너원은 이로써 세 차례 시상식 무대에 모두 오르며 3관왕을 달성했다.

이에 워너원의 각 멤버들이 홍콩 시상식을 마친 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각자 찍은 사진과 함께 감사 인사를 전하는 글을 게시했다.

   
▲ 사진=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


강다니엘은 "워너블 제가 해드리고 싶은 말이 너무 많지만 표현을 잘 못해서 미안해요. 5개월이란 많은 시간을 함께 걸어주지 않았다면, 워너블들 없이 시작했다면 아무것도 못했을거에요"라고 팬들에 대한 감사부터 표시하고 "고맙고, 우린 우리가 보답할 수 있는 무대와 음악과 워너블에 대한 사랑을 표현할게요. 계속 지켜봐줘요. 사랑해요"라고 썼다.

박지훈은 "저희가 마마 무대에 오른 것도 정말 영광인데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서 너무도 감사드린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하는 그리고 노력하는 워너원 되겠습니다! 우리 워너블 항상 너무 사랑하고 고맙습니다, 사랑해요"라는 사랑스런 멘트를 올렸다.

이대휘는 "진짜진짜 사랑하는 우리 워너블~~ 오늘도 이렇게 저희를 깜짝 놀라게, 또 기쁘게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앞으로 함께 만들 추억 그리고 약속들 많으니깐 우리 내년에는 더 화이팅 해서 해봐요"라고 인사했다. 

김재환은 "우리 워너블 너무 사랑하고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더 열심히 해서 주신 사랑 보답할게요. 정말 고맙고 사랑해요 잘자~"라고 하트를 날렸다.

옹성우는 "워너블은 저한테 행복이에요. 지금까지 찾으려고 해도 찾아지지 않던 그 행복이 이렇게 갑자기 찾아왔어요. 그래서 이제는 저도 워너블에게 행복이 되고 싶어요. 받은 만큼 다 돌려드릴게요"라고 팬들에게 약속했다.

박우진은 "지금 꿈을 꾸고 있는 것 같아요. 너무 고맙고 진짜 고마운데 말로 표현이 안돼요. 정말 더 열심히 해야겠고. 이 남자그룹상! 더욱 열심히 하고 더 보답하라는 의미로 받구 항상 뭐든 열심히하는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는 워너블에게 자랑스러운 워너원 되겠습니다"라고 감격한 마음을 고스란히 표현했다.

라이관린은 "오늘의 기분은 진짜 말로 다할 수 없습니다. 2017년 저희한테 너무 좋은 경험이였습니다. 더 열심히 해서 계속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는 멘트를 날렸다.

윤지성은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 단어가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밖에 없어서 속상합니다. 꾹꾹 눌러담아 말해봅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진심을 담아 감사 인사를 했다.

황민현은 "워너블 너무 너무 고마워요! 워너블 덕분에 너무 많은 걸 이뤄가는 것 같아서 너무 기뻐요. 앞으로 하나 하나 다 갚아 나갈게요"라고 말했다.

배진영은 "우리 워너블! 정말 꿈같은 일들을 이루게 해줘서 너무 너무 고맙고 이렇게 큰 상 받은 만큼 더 열심히 해서 꼭 우리 워너원 멤버들과 워너블들이 흘린 노력과 땀 헛되지 않게 하겠습니다"라고 앞으로 더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했다.

하성운은 "아까 수상 소감 말할 때 너무 놀라서 아무 말도 못 하고 내려왔는데 진짜 워너블! 너무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었어요. 사랑해요~~"라고 수상의 기쁨을 팬들과 나눴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