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2월 28일까지 응모 가능
[미디어펜=최주영 기자]현대자동차가 2018 러시아 월드컵을 맞아 승리기원 슬로건 공모전인 '비데어위드현대(Be There With Hyundai)'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현대차는 내년 2월 28일까지 슬로건 공모를 진행한다. 이후 4월 중 월드컵 출전 국가별 3개의 우수 슬로건을 선정해 5월에 최종 슬로건을 정할 방침이다. 최종 슬로건은 월드컵 대표팀 선수단 공식 버스에 랩핑되며 월드컵 기간 동안 해당 대표팀을 응원하는 표어로 소개된다.

   
▲ 러시아 올림픽 대표선수단 탑승할 랩핑 버스 /사진=현대차 제공


최종 슬로건을 제안한 32명(국가별 1명)에게는 각자 응원하는 대표팀의 월드컵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경기 티켓, 호텔 숙박권, 항공권 등이 포함된 월드컵 경기 관람 패키지가 제공된다. 경기 당일에는 각 대표선수단 공식 버스를 인솔하는 유도 차량에 직접 탑승할 기회도 주어진다. 

아울러 각 국가별 2, 3등 슬로건으로 선정된 제안자에게는 2018 러시아 월드컵 공인구와 현대 프리미엄 세트(레플리카 볼, 가방, 모자 등)가 제공된다.

공모전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내년 2월 28일까지 FIFA 공식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본인이 응원하는 국가 대표팀을 선택해 응원 슬로건을 제출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축구팬들에게 흥미롭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월드컵 관련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최주영 기자] ▶다른기사보기